안녕하세요. 여자 총기숙사장 표시연입니다. 지금부터 생활관부 발표 시작하겠습니다.

목차
1. 잡은 활동
2. 놓친 활동
3. 2학기 활동 계획
순서로 발표하겠습니다.

저의 1학기 총기숙사장 공약 중에서 간디애 날과 캠프 파이어, 나무늘보의 날은 잘 진행되었습니다. 그런데 학교살이와 늦잠데이는 구체적으로 미리 계획하지 않은 점이 아쉬웠습니다.

작은 도서관 만들기는 1학기 초반에 진행하면 좋은데 제가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잘 몰라 머뭇거리다가 놓쳐버렸습니다. 

나무늘보의 날과 간디애 날은 2학기에도 잘 진행되었으면 좋겠습니다. 그리고 빅 오픈 하우스는 2학기 중반에 18기와 함께 계획하고 진행할 예정입니다.

발표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