6월 6일  제 주 교리교육일지

<학  년><유치부 초 1, 2><결 재><담당수녀><신 부>
<담당교사><유치부 초 1, 2 교사><><>
<주   제><예수님꼐 사랑을 전해보아요!><소주제><사.툭.튀>
<목   표><팝업 카드를 만들어 예수님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편지를 적을 수 있다.>
<준 비 물><팝업카드 용지, 연필, 색연필, 사인펜>
<구    분><내  용><비고>
<시작기도><† 성호경 ><>
<내      용   ><<만남>  T : 친구들 안녕하세요 한 주 잘 보냈나요? S : 네! T : 네, 엄청 더웠는데 친구들 모두 교리에 참석해 주어서 고마워요!!   <나눔>   T : 친구들 ~ 우리가 미사 마치고 간식 먹으러 가기 전에 학년별로 제대 앞에서 뭐라고 하나요? S : 예수님 사랑합니다! 라고 해요!! T : 맞아요, 우리가 교리를 하고 미사를 드린 후 예수님 사랑합니다! 라고 하며 예수님을 사랑하는 마음을 한 번 더 되새겨요! 혹시 나는 예수님을 이만큼 사랑해요! 이야기 해 볼 친구 있나요? S : 각자 발표한다. T : 네, 친구들 각각 모두 예수님을 아주 많이 사랑하는 것 같아요!, 그래서 우리는 오늘 예수님께 사랑하는 마음을 더 잘 전달하기 위해 편지를 써 볼거에요! 선생님이 나누어주는 종이를 보면 접어서 붙이는 부분이 나오는데 이 부분을 잘 오려 붙이면 카드를 펼치면 예수님이 뿅! 하고 나오세요!! 재미있게 만들어 보고 각자 예수님에게 편지를 쓰는 시간을 가져 볼게요!  -> 가위질이 미숙한 친구들과 글을 잘 모르는 친구들은 교사 동행하여 교리 진행  <정리>   T : 친구들 오늘 교리 내용 재미있었나요? 예수님을 더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며 우리 친구들이 성당에 나왔으면 좋겠어요!! 한 주 잘 쉬고 우리는 다음주에 만날게요!!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><>
<마침기도><† 영광송><>
<평  가><>
<전례지도><><가정연계교육><>
<출결사항><인  원><><출  석>